신세계 아울렛, ‘패밀리 골든 위크’ 진행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8일부터 5월14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골든 위크’(Family Golden Week)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골든 위크’(Family Golden Week)기간에는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핑 혜택부터 체험 이벤트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5월5일 어린이날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은 고객은 약 10만여명으로 입차(대)수는 전년 대비 10% 증가하며, 어린이날 인기 명소(핫플레이스)로 각광 받았다.
신세계사이먼은 올해도 다양한 집객 콘텐츠를 준비해, 연휴를 맞은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을 적극 흡수한다는 계획이다.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프라인 전시 콘텐츠인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를 5월1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니세프 체험 부스’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는 신세계아울렛 앱(App) 회원을 대상으로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탑승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채널 회원에게는 로아커 클래식 치즈 스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행사기간 내 주말 동안 WEST(웨스트) 회전목마 일원에서 ‘패밀리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1일에는 캘리그라피 및 페스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되며, 5월5일 어린이날에는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풍선을 증정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4월28일부터 5월9일까지 1층 키즈 전문관에서 가정의 달 맞이 ‘레고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레고의 대표 시리즈인 시티, 프렌즈, 닌자고, 테크닉 등 34종의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루드 모델 포토존 및 어린이들이 직접 레고를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을 조성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5월5일부터 7일까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에서는 아동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아트 풍선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5월5일부터 7일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 보드 및 퍼즐 게임을 설치하며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어린이날에는 아동 동반 고객 대상으로 헬륨 풍선을 증정 이벤트를 일 2회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유니세프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 동안 무민 캐릭터 풍선 증정과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두 차례 마술 & 버블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5월5일부터 5월14일까지 주말 기간 동안에는 플라워 마켓과 함께 다양한 기프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 골든위크 플리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패밀리 골든위크 행사 기간 내 주말 및 공휴일에는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도 1회 제공한다. 더불어, 4월29일부터 5월1일까지 일반 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3% 사은행사를, 5월5일부터 7일까지는 일반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3%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쇼핑부터 다양한 체험 이벤트까지 즐거움을 선사하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원데이 쇼핑 트립을 떠나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주병으로 얼굴 내리쳤다…중국인끼리 난투극 3명 구속
-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 [4/26(수)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등
- 혈세 낭비 지자체 남북교류협력기금…서울시, 어떻게 할 것인가? [기자수첩-사회]
- 尹, 바이든이 선물한 모자·선글라스 쓰고 백악관 인근 '깜짝 산책'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강혜경 "명태균, 윤 대통령 당선 도우면 공천 문제없다고 말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