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InfiRay(R), 2023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첫 참가

보도자료 원문 2023. 4. 26.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옌타이, 중국 2023년 4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열화상 업계의 선도적인 브랜드인 IRay Technology Co., Ltd.(이하 "InfiRay(R)")가 서울에서 열린 2023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Electric Power Tech Korea)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InfiRay(R)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C/M/P/T 시리즈 핸드헬드 열화상 카메라와 AT 시리즈 온라인 전기 및 고정 포커스 열화상 카메라 외에, 새롭게 출시한 S1280 플래그십 고해상도 열화상 카메라도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옌타이, 중국 2023년 4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열화상 업계의 선도적인 브랜드인 IRay Technology Co., Ltd.(이하 "InfiRay(R)")가 서울에서 열린 2023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Electric Power Tech Korea)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다. InfiRay(R)는 한국 서울 코엑스 3층 Hall C의 G201 및 G203 부스에서 자사의 혁신 기술을 선보이며 열화상 제품을 부각시켰다.

전력의 적용과 발전은 현대 문명의 진보를 촉진시켰고, 전력 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이번에 InfiRay(R)는 산업용 열화상 제품으로 놀라움을 선사하며 등장했고, 전력 및 관련 산업을 위한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InfiRay(R)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C/M/P/T 시리즈 핸드헬드 열화상 카메라와 AT 시리즈 온라인 전기 및 고정 포커스 열화상 카메라 외에, 새롭게 출시한 S1280 플래그십 고해상도 열화상 카메라도 공개한다. 이 제품은 2023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InfiRay(R) 최초의 1280×1080 고해상도 열화상 카메라인 S1280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탑재하고 빠른 응답성과 풍부한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384×288의 해상도를 갖춘 AT30 카드 크기의 열화상 카메라도 전시 현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AT30은 전기 캐비닛의 온도를 안전하게 모니터링하는 한편, 프로젝트를 위해 더 선명한 모니터링 사진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InfiRay(R)는 기존의 열화상 카메라 외에도 가스 탐지용 신형 열화상 카메라도 전시했다. 시중에서도 보기 드문 비냉각식 가스 탐지 열화상 카메라인 G600은 많은 놀라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정보는 InfiRay(R) 웹사이트 https://www.infiray.com/을 참조한다.

출처: IRay Technology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