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섬유탈취제 카멜리아 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의 섬유 유연제 브랜드 '허브마리1848'에서 의류 등 섬유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향기를 더해주는 '섬유탈취제 카멜리아 힐'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섬유탈취제 카멜리아 힐은 탈취 효과가 있는 사탕수수 유래 성분을 함유해 섬유에 배어있는 냄새를 제거해 주며, 암모니아 등 악취 원인 물질에 대한 99%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경산업의 섬유 유연제 브랜드 ‘허브마리1848’에서 의류 등 섬유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향기를 더해주는 ‘섬유탈취제 카멜리아 힐’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섬유탈취제 카멜리아 힐은 제주산 내추럴 허브 에센스를 함유해 자연 그대로의 허브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섬유탈취제다.
허브마리1848 섬유탈취제 카멜리아 힐은 탈취 효과가 있는 사탕수수 유래 성분을 함유해 섬유에 배어있는 냄새를 제거해 주며, 암모니아 등 악취 원인 물질에 대한 99%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 정전기 방지 기능도 더했다.
허브마리1848 섬유탈취제 카멜리아 힐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6종, 인공색소 등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의류뿐만 아니라 침구류, 커튼, 패브릭 소파 등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허브마리1848 섬유탈취제 카멜리아 힐은 애경본사직영몰과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극 강화로 위기 돌파 꾀하는 이재명…남은 사법리스크에 역풍 우려도
- 철도노조 총파업에 서울 지하철도 파업 수순…노조 71% 찬성
- [단독] ‘지점 통폐합 논란’ 교보증권 노조, 19일 대표이사 만난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여야, ‘파우치’ 발언 공방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