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검사 사모님' 다운 플렉스 "딸 옷만 3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남다른 옷 플렉스를 보여줬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한지혜'에는 '남대문에 아기 옷 사러 갔다가 광장시장에서 먹방찍고 온 이야기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지혜는 친한 아기 엄마와 함께 딸 옷을 사기 위해 남대문을 찾았다.
잠시 숨을 돌리기 위해 카페를 찾은 한지혜는 남대문에서 산 아기옷을 언박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배우 한지혜가 남다른 옷 플렉스를 보여줬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한지혜'에는 '남대문에 아기 옷 사러 갔다가 광장시장에서 먹방찍고 온 이야기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지혜는 친한 아기 엄마와 함께 딸 옷을 사기 위해 남대문을 찾았다.
아동복 코너 구석구석을 돌며 다양한 종류의 옷을 산 한지혜는 버스를 타고 광장 시장으로 이동했다.
잠시 숨을 돌리기 위해 카페를 찾은 한지혜는 남대문에서 산 아기옷을 언박싱했다. 잔뜩 쌓인 옷 더미. 한참 신나게 설명하던 한지혜는 "다 해서 30만원 초반대 나왔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스스로도 놀란 한지혜는 나름대로 합리화를 하려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검사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한지혜'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 퇴출' 조형기 근황, 美 아닌 한국서 포착…"럭셔리 차로 데려다 줘"
- '45세' 박지선 교수, 결혼 7년 만에 임신…올해 출산 예정
- 보아, 청첩장 깜짝 공개…"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임라라♥손민수, 결혼 한 달 앞두고 위기 "상견례도 못해"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