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OCUS] 미주 “첫 솔로 앨범, 마음껏 욕심 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주가 화보에서 첫 솔로 데뷔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26일 매거진 싱글즈는 미주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첫 솔로 데뷔 또한 앞두고 있다.
이번 앨범에 대해 미주는 "온전히 이미주로 보여주는 솔로 앨범으로, 해보고 싶었던 것을 마음껏 욕심 낸, 나의 꿈을 펼친 앨범"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미주가 화보에서 첫 솔로 데뷔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26일 매거진 싱글즈는 미주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미주는 러블리즈 해체 후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이다. 첫 솔로 데뷔 또한 앞두고 있다. 이번 앨범에 대해 미주는 “온전히 이미주로 보여주는 솔로 앨범으로, 해보고 싶었던 것을 마음껏 욕심 낸, 나의 꿈을 펼친 앨범”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팀 활동을 하다가 개인 활동을 하다 보니 멤버들이 그리워 가끔 러블리즈 무대를 찾아보기도 한다고. 미주는 “그때와 변함없이 곁을 지켜주는 팬들을 보면서 힘을 얻고, 멤버들과 팬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부모님이 어떤 모습이건 예쁘다고 해 줘 지금도 카메라 앞에서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다고도 말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유년 시절에 대해 “장난기 많은 말괄량이 소녀로, 부모님의 사랑을 더욱 받고 자랐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주병으로 얼굴 내리쳤다…중국인끼리 난투극 3명 구속
-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 [4/26(수)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등
- 혈세 낭비 지자체 남북교류협력기금…서울시, 어떻게 할 것인가? [기자수첩-사회]
- 尹, 바이든이 선물한 모자·선글라스 쓰고 백악관 인근 '깜짝 산책'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