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 로보샵과 나와의 거리는?’ 손오공, SNS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오공이 팝마트 로보샵과 나와의 거리를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손오공 팝마트 로보샵 담당자는 "출퇴근길, 등하굣길 등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로보샵과의 거리를 소비자분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로보샵을 더욱 가깝게,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오공이 팝마트 로보샵과 나와의 거리를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로보샵은 글로벌 아트토이 1위 브랜드인 ‘팝마트 피규어와 함께하는 브랜드 체험 문화공간’을 콘셉트로 매장마다 다른 형태의 브랜드 포토 스팟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팝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게시글에 ‘나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로보샵 지점명’과 ‘거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5월7일까지며 총 10명을 추첨해 해당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팝마트 로보샵 체험권을 증정한다.
‘로보샵과 나와의 거리는?’ 이벤트 및 해당 로보샵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팝마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손오공 공식 블로그(손오공 공작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로보샵은 자판기 형태의 팝마트 피규어 판매 채널로 손오공은 ‘내가 있는 곳, 내가 가는 곳 어디에서든 만날 수 있는 로보샵!’이라는 물리적·심리적 가까움을 알리기 위해 고객과의 접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올해 1월 유타몰 성신여대점을 시작으로 서울의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를 비롯,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랜드마크 쇼핑몰, 멀티플렉스 등에 로보샵 신규 지점을 잇따라 열며 고객과의 접근성의 꾸준히 높여 왔다. 현재 16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전국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입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손오공 팝마트 로보샵 담당자는 "출퇴근길, 등하굣길 등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로보샵과의 거리를 소비자분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로보샵을 더욱 가깝게,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주병으로 얼굴 내리쳤다…중국인끼리 난투극 3명 구속
- [4/26(수)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등
-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 혈세 낭비 지자체 남북교류협력기금…서울시, 어떻게 할 것인가? [기자수첩-사회]
- "알몸을 감히 여기에…" 러시아女 누드 촬영에 발리 분노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