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이솔로몬-박지현 팬클럽, 위기가정 아동 위해 후원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 이솔로몬, 박지현 팬클럽이 나눔을 실천했다.
최근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영탁, 이솔로몬, 박지현의 팬들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TP포인트가 목표치에 도달하면, 동일한 금액이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된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위한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 이솔로몬, 박지현 팬클럽이 나눔을 실천했다.
최근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영탁, 이솔로몬, 박지현의 팬들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이돌차트를 통해 기부한 팬들은 지속적으로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을 돕고 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 등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는 스타 팬들이 유료 결제를 할 경우, TP포인트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팬들은 스타의 이름으로 TP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다. TP포인트가 목표치에 도달하면, 동일한 금액이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된다. 아이돌차트 3월 기부스타 1위는 영탁, 2위 이솔로몬, 3위 박지현 순이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위한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이다. 이곳은 아동 복지, 미혼한 부모 복지, 장애인 복지, 지역사회 복지, 다문화 가족 지원, 해외 아동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홀트아동복지회, 아이돌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내년 결혼할 거라더니…"내가 해야 신지도 가능"
- '45세' 박지선 교수, 결혼 7년 만에 임신…올해 출산 예정
- 보아, 청첩장 깜짝 공개…"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장동건♥' 고소영, '16세 연하' 지드래곤 옷 선물에 신났네…"고마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