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반려동물 용품 ‘토네이도 패드’ 리뉴얼 출시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자사 인기 제품인 ‘토네이도 패드’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듀먼은 소비자가 자사몰에서 식품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생활 전반을 케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토네이도 패드는 듀먼이 처음으로 출시한 반려동물 용품이다. 지난해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를 끌어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이번 패키지는 산뜻하고 쾌적한 사용감을 고급스러운 남색으로 표현했다.
토네이도 패드는 통풍이 잘 되는 메쉬 필름을 사용해 끈적임, 소변이 묻은 강아지의 발자국, 미세먼지의 날림 없이 산뜻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소변이 닿는 즉시 바로 흡수할 수 있어 타사 일반 배변패드 대비 5배 고함량의 고분자 흡수체(SAP)를 사용해 최대 1.7L의 강력한 흡수와 탈취가 특징이다. 대나무를 사용한 자연 친화 필터를 적용하고, 인공 향료를 넣지 않았다.
타사 일반 배변패드는 1매당 1~2회 배변까지 사용할 수 있지만, 토네이도 패드는 4~6회 사용할 수 있어 자주 갈아줘야 하는 일반 제품보다 훨씬 경제적이다. 최대 32mm의 넓은 테두리 샘 방지 처리와 미끄럼 방지 스티커를 적용해 안정성까지 갖췄다.
오랜 시간 집을 비워야 하는 직장인, 1인 가구와 청결성을 중요시하는 보호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소형견, 대형견 사이즈로 나뉘어 출시돼 반려견의 크기에 맞춰 구매하면 된다.
듀먼은 이번 제품 리뉴얼을 맞아 자사 고객 70명 대상으로 사전 제품 체험단을 운영했다. 테스트 결과, 토네이도 패드는 제품 흡수력과 탈취력 만족도 부분에서 모두 만점을 받으며 탁월한 제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듀먼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된 ‘마이펫페어 송도’ 행사에 참여한 바 있다. 이날 행사장에서 리뉴얼 된 토네이도 패드를 오프라인으로 처음 선보였으며, 뜨거운 현장 반응을 얻어 완판되기도 했다.
지앤건강생활 김민규 대표는 “토네이도 패드는 좋은 품질의 배변패드로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듀먼은 더욱 다양하고 높은 수준의 제품을 통해 반려동물 생활 전반을 케어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듀먼은 방부제, 색소 등 인공 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화식 브랜드다. 식재료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식품 조리 방식으로 만드는 독자적인 기술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을 갖춰 강아지들에게 기호성이 매우 좋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주병으로 얼굴 내리쳤다…중국인끼리 난투극 3명 구속
- [4/26(수)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등
-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 혈세 낭비 지자체 남북교류협력기금…서울시, 어떻게 할 것인가? [기자수첩-사회]
- "알몸을 감히 여기에…" 러시아女 누드 촬영에 발리 분노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