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분양조건 안심보장제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도금 대출 금리가 6%를 웃도는 가운데 중도금 무이자 단지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26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중도금 무이자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이 단지는 부산 남구에서 분양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권 전매가 본격 완화로 중도금 무이자의 장점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며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계약금만 내면 약 26개월 간 분양권 전매를 할 수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도금 대출 금리가 6%를 웃도는 가운데 중도금 무이자 단지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26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중도금 무이자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이 단지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로 자금 부담을 줄였고, 중도금 대출은 가구 당 2건까지 LTV가 60%로 확대 적용되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다. 향후 분양 조건이 변경되면 계약자 모두가 같은 조건을 적용 받도록 소급하는 안심보장제도 제공한다.
이 단지는 부산 남구에서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29개동, 전용면적 59~84m², 총 3048가구 규모로 이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2033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수는 ▲59m² 342가구 ▲75m² 977가구 ▲84m² 714가구다.
바다에서 불과 500여 미터 거리에 위치해 바다 조망권도 누릴 수 있다. 또 도시고속도로(번영로) 문현램프, 동서고가로(감만램프, 문현램프), 부산항대교, 충장로, 수정터널~백양터널, 황령터널, 광안대교 등을 통한 이동에 수월하다.
두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인 두산위브더제니스는 개방감과 조망권을 확보하는 유리난간 창호, 에어샤워와 신발 살균 조명, 자동 개폐 중문, 욕실 수건 살균기, 붙박이장 의류탈취기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플러스 옵션 맞춤설계를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권 전매가 본격 완화로 중도금 무이자의 장점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며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계약금만 내면 약 26개월 간 분양권 전매를 할 수 있다”고 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주병으로 얼굴 내리쳤다…중국인끼리 난투극 3명 구속
- [4/26(수)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등
-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 혈세 낭비 지자체 남북교류협력기금…서울시, 어떻게 할 것인가? [기자수첩-사회]
- "알몸을 감히 여기에…" 러시아女 누드 촬영에 발리 분노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文정부 '사드 기밀' 시민단체·중국에 유출…수사 요청"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시장이 상암까지…' 통영시, 스포츠마케팅 괄목할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