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셋맘' 선예, 둘째가 벌써 7살…韓 이사 후 첫 생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7살이 된 둘째 딸의 근황을 공개했다.
선예는 지난 25일 "나의 공주님 생일 축하해요"라는 문구와 함께 둘째 하진 양의 생일 파티 사진을 게재했다.
벌써 7살이 된 둘째의 폭풍 성장이 눈길을 끈다.
한편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2013년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 박과 2년 교제 끝에 결혼, 2015년 팀을 탈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7살이 된 둘째 딸의 근황을 공개했다.
선예는 지난 25일 "나의 공주님 생일 축하해요"라는 문구와 함께 둘째 하진 양의 생일 파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방 창문에 예쁘게 꾸며진 장식을 배경으로 고깔모자와 안경을 쓴 하진 양의 모습이 담겨 있다. 벌써 7살이 된 둘째의 폭풍 성장이 눈길을 끈다.
한편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2013년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 박과 2년 교제 끝에 결혼, 2015년 팀을 탈퇴했다. 슬하에 2013년생, 2016년생, 2019년생 세 딸을 두고 있다.
선예는 지난해 7월 26일 솔로 데뷔 앨범 'Genuine'(제뉴인)을 발매하고, 지난 3월 개막한 뮤지컬 '루쓰'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캐나다를 떠나 한국으로 이사했다.
사진 = 선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내년 결혼할 거라더니…"내가 해야 신지도 가능"
- '45세' 박지선 교수, 결혼 7년 만에 임신…올해 출산 예정
- 보아, 청첩장 깜짝 공개…"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장동건♥' 고소영, '16세 연하' 지드래곤 옷 선물에 신났네…"고마워"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