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 관심에 '김민재 이적팀을 맞혀라' 베팅 상품 벌써 등장… '정배'는 맨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를 영입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팀을 맞히는 베팅 상품까지 출시됐다.
영국 일간지 '더 선'은 한 베팅업체가 출시한 김민재 관련 상품을 소개했다.
김민재 영입설에 가장 자주 거론된 맨유에 배당률 2/1이 책정됐다.
이 매체는 배당에 등장한 각 구단을 소개하면서 김민재를 영입해야 하는 각 팀의 사정에 대해서도 안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김민재를 영입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팀을 맞히는 베팅 상품까지 출시됐다. 김민재가 오지도 않았는데 영국의 관심이 뜨겁다 못해 활활 타고 있다.
영국 일간지 '더 선'은 한 베팅업체가 출시한 김민재 관련 상품을 소개했다. 김민재의 행선지가 어딘지 고를 수 있는 방식이다. 이 업체가 제시한 후보는 8곳으로, 이적설에 거론된 적 있는 팀들을 망라했다. 그 중 6팀이 EPL 구단인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맨체스터시티, 리버풀, 첼시, 뉴캐슬, 아스널이다. 프랑스의 파리생제르맹(PSG), 스페인의 바르셀로나도 포함돼 있다.
김민재 영입설에 가장 자주 거론된 맨유에 배당률 2/1이 책정됐다. 맨유를 고르고 적중하면 2배를 받는다는 의미다. 그 뒤로 맨시티, 리버풀, 첼시, PSG, 바르셀로나, 뉴캐슬, 아스널 순이다.
이 매체는 배당에 등장한 각 구단을 소개하면서 김민재를 영입해야 하는 각 팀의 사정에 대해서도 안내했다. 먼저 맨유는 '에릭 턴하흐 감독은 수비 보강을 갈망한다. 해리 매과이어가 최근 몇 시즌을 면밀히 검토할 때 올드 트래퍼드를 떠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이유로 꼽혔다.
맨시티의 경우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김민재를 좋아한다. 센터백 옵션이 후벵 디아스, 존 스톤스, 네이선 아케, 마누엘 아칸지, 에므리크 라포르트 등 많지만 라포르트의 바르셀로나 이적을 허락할 것이며 스톤스와 아케는 풀백으로도 뛴다'는 점을 들었다.
김민재는 이탈리아 세리에A 강호 나폴리로 이적해 1시즌 만에 유럽 최고 센터백으로 떠올랐다. 나폴리는 우승이 코앞이다. 33년 만에 우승을 이끈 일등공신 중 한 명으로 김민재가 꼽힌다. 세리에A 최우수 수비수상을 받을 것이 유력하다.
넓은 커버 범위, 빠른 발과 기민한 판단력, 빌드업 기여도 등 여러 면에서 김민재는 매력적인 스타일의 소유자다. 특히 이적설에 자주 거론되는 턴하흐 감독과 과르디올라 감독이 좋아할 만한 스타일이라고 분석된다. 두 감독 모두 토털풋볼 계열의 전술을 쓰며 주도권을 중시하기 때문에 다재다능한 센터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나폴리 지자체까지 나서서 홈경기 일정 바꿔 달라 하는 이유 “사고 없이 우승 즐기자!” - 풋볼
- 토트넘, 6위로 추락… ‘미친 상승세’ 빌라가 5위로 껑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충격패’ 레알, 지로나 공격수 한 명에게 ‘포트트릭’ 내주며 대패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최다 태클 성공’ 황희찬, 팰리스전 승리에 기여한 ‘황소의 에너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리뷰] ‘황희찬 선발’ 울버햄턴, 팰리스 잡아내며 홈 경기 승리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