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희, 눈+코 재수술 후…갸름 주사 맞고 美 여행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故 최진실의 딸로 잘 알려진 최준희가 시술 정보를 공유했다.
최준희는 25일 "지인이 대박적으로 추천 해줬던 갸름 주사인데 주변 아는 배우 언니들도 드라마 들어가기 전에 무조건 맞는다길래 뉴욕 가기 전에 관리 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눈, 코 재수술 후 꽤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모습으로 셀카를 촬영 중이다.
한편 최준희는 앞서 44kg 체중 감량 후 다이어트법을 공유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故 최진실의 딸로 잘 알려진 최준희가 시술 정보를 공유했다.
최준희는 25일 "지인이 대박적으로 추천 해줬던 갸름 주사인데 주변 아는 배우 언니들도 드라마 들어가기 전에 무조건 맞는다길래 뉴욕 가기 전에 관리 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눈, 코 재수술 후 꽤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모습으로 셀카를 촬영 중이다. 얼굴 윤곽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주사를 맞았음을 밝힌 그는 "진짜 좋다"며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또 뉴욕에 가는 이유를 묻자 최준희는 "이모 할머니랑 둘이 성인 기념 여행"이라고 답글을 달며 여행 계획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준희는 앞서 44kg 체중 감량 후 다이어트법을 공유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눈, 코 재수술 과정을 공개, 성형과 뷰티 등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있다.
사진=최준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내년 결혼할 거라더니…"내가 해야 신지도 가능"
- '45세' 박지선 교수, 결혼 7년 만에 임신…올해 출산 예정
- 보아, 청첩장 깜짝 공개…"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장동건♥' 고소영, '16세 연하' 지드래곤 옷 선물에 신났네…"고마워"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