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맨' 감독 "김희애, 뱀 같은 캐릭터…분장 하나까지 신경 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드맨' 하준원 감독이 배우 김희애에 대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특히 하준원 감독은 김희애에 대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캐스팅을 할 때 베테랑 배우들에게서는 신선함을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독특한 콤비네이션을 만드려고 노력한다는 하준원 감독.
조진웅, 김희애, 이수경이 출연하는 '데드맨'은 2023년 하반기 극장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데드맨' 하준원 감독이 배우 김희애에 대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5층 파크볼룸에서는 ‘2023 웨이브 콘텐츠 라인업 설명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하준원 감독이 자리했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영화 '데드맨'은 이름 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천 억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진범을 찾기 위해 나서는 이야기다.
조진웅, 김희애, 이수경 등 쟁쟁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데드맨'. 특히 하준원 감독은 김희애에 대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캐스팅을 할 때 베테랑 배우들에게서는 신선함을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독특한 콤비네이션을 만드려고 노력한다는 하준원 감독.
그는 "김희애 배우가 맡은 심여사는 지옥에 떨어진 사람을 자기의 목적에 따라 끌어 올리기도 하고, 이용하기도 하는 뱀 같은 캐릭터다"라며 "어떻게 캐스팅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부부의 세계' 이후 대본을 드렸다. 새로운 캐릭터에 흥미를 느끼셨는지 빠른 시일 내에 답을 주셔서 함께 하게 됐다"며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김희애 배우를 캐스팅하면서 확신이 있었냐는 질문에는 "확신이라는 걸 떠나서 김희애님과 작업을 하기 전후에 제가 많이 달라졌다. 같은 아티스트로서 되게 큰 배움을 주는 분이라고 생각한다. 분장 하나하나, 연기 하나하나까지 신경쓰신다. 연기자로서의 애티튜드가 정말 많은 스태프들에게 영향을 주셨다"며 감탄했다.
조진웅, 김희애, 이수경이 출연하는 '데드맨'은 2023년 하반기 극장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웨이브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내년 결혼할 거라더니…"내가 해야 신지도 가능"
- '45세' 박지선 교수, 결혼 7년 만에 임신…올해 출산 예정
- 보아, 청첩장 깜짝 공개…"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장동건♥' 고소영, '16세 연하' 지드래곤 옷 선물에 신났네…"고마워"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