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젠지 꺾고 ‘1강’ 재확인… T1은 4위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 최강' DRX가 전승을 달리던 젠지를 꺾고 서열 정리에 성공했다.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마포구 소재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정규리그 경기에서 DRX와 T1이 1승을 추가했다.
DRX는 퍼시픽 '투톱 대결'로 주목 받은 젠지와의 시합에서 이겼다.
젠지는 DRX에 대회 첫 세트 패배를 안기는 데 성공했지만 매치 승리로는 연결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강’ DRX가 전승을 달리던 젠지를 꺾고 서열 정리에 성공했다. T1은 1승을 추가하며 4위로 순위를 끌어 올렸다.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마포구 소재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정규리그 경기에서 DRX와 T1이 1승을 추가했다.
DRX는 퍼시픽 ‘투톱 대결’로 주목 받은 젠지와의 시합에서 이겼다. 젠지는 DRX에 대회 첫 세트 패배를 안기는 데 성공했지만 매치 승리로는 연결하지 못했다.
DRX는 개막 후 5연승을 달리며 선두 자리를 지켰다. 그 뒤를 바짝 쫓던 젠지는 1패를 추가했지만 2위 자리를 유지했다.
T1은 렉스 리검 퀀(인도네시아)을 2대 0으로 완파하며 순위를 4위로 끌어 올렸다.
VCT 퍼시픽의 정규 리그는 주말 오후 5시, 월요일 오후 7시에 경기를 시작한다. 정규 리그 마지막 주인 ‘슈퍼 위크’와 플레이오프는 모두 오후 5시에 경기를 시작한다. 슈퍼 위크는 다음달 12일부터 16일까지다. 플레이오프는 같은 달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어지는 결승 주간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VCT 퍼시픽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타갈로그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 중국어, 힌디어 등 9개 언어로 생중계한다. 한국어 중계 채널은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네이버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5억 들었다…마카오 카지노 재벌 딸 ‘초호화’ 결혼식
- 일본 야구 연봉 KBO의 3배…4억4300만원, 최고 경신
- “황당한 위장술”…주유구에 전기차 충전기 꽂은 차주
- 여신도 성폭행 혐의 JMS 정명석, 구속기간 6개월 연장
- 7년간 15억 횡령, 아파트 4채 산 경리…들키자 빨래방 차려
- 그곳 찢어진 바지 입고 女점원 카페서 또 음란행위
- 마약 자수한 30대男, 경찰서에서 5시간 만에 ‘사망’
- ‘1호 영업사원’ 尹 만난 넷플릭스 “3조3천억 한국에 투자”
- 출소한 승리, 술자리 근황…소주병 흔들며 ‘활짝’ [영상]
- 태국 인플루언서, 남친과 숨진 채 발견 “머리에 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