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라디온어스’ 고정 게스트 발탁…입담+팀워크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라디오 게정 고스트 출격을 예고했다.
이날 오메가엑스는 신곡 'Dream(드림)'에 대한 다채로운 토크를 펼쳐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한겸은 이번 신곡에 대해 "멤버들이 직접 쓴 글들을 조합해 곡에 녹였다. 저희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가사에 집중해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눈부신 활약에 힘입어 오메가엑스 재한, 케빈, 예찬은 '라디온어스' 고정 게스트로 발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라디오 게정 고스트 출격을 예고했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24일 밤 방송된 아리랑 라디오 ‘Radio’n Us(라디온어스)’에 출연했다.
이날 오메가엑스는 신곡 ‘Dream(드림)’에 대한 다채로운 토크를 펼쳐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에, 작곡에는 한겸이 참여해 탁월한 음악 역량을 입증한 만큼 곡 소개부터 리스닝 포인트까지 전하며 신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겸은 이번 신곡에 대해 “멤버들이 직접 쓴 글들을 조합해 곡에 녹였다. 저희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가사에 집중해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정훈과 휘찬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내며 즉석에서 한 구절을 무반주 라이브로 완벽하게 선보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방송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를 배가시킨 오메가엑스는 끈끈한 팀워크는 물론, 남다른 팬 사랑까지 보여주며 월요일 밤을 기분 좋은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처럼 눈부신 활약에 힘입어 오메가엑스 재한, 케빈, 예찬은 ‘라디온어스’ 고정 게스트로 발탁됐다.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과 물오른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청취자들과 즐거운 소통을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다양한 무대 및 방송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 계획이다.
사진=소속사,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세' 박지선 교수, 결혼 7년 만에 임신
- 보아, 청첩장 깜짝 공개…"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 정웅인 세 딸, 아이돌 미모…너무 예쁘게 잘 자랐네
- 최준희, 재수술 후 초근접 자신감…자리잡은 이목구비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