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행복한 아이들을 위한 스쿨어택'... 초등학교 6곳에 학용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지역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구단 학용품을 전달했다.
전남은 지난 21일 지역 초등학교인 광양광영초등학교 등 지역 6개 초등학교에 방문하여 학용품 전달과 사인, 포토타임을 가졌다.
프로선수가 되어 처음으로 지역 초등학교를 방문한 최성진 선수는 "나도 초등학생부터 축구선수를 꿈꿨었고 드래곤즈 선수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면서 "학교를 방문하여 어린이들의 환영을 받으니 매우 기쁘며 책임감이 높아졌다"면서 학용품 전달식의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지역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구단 학용품을 전달했다.
전남은 지난 21일 지역 초등학교인 광양광영초등학교 등 지역 6개 초등학교에 방문하여 학용품 전달과 사인, 포토타임을 가졌다.(광영초, 중동초, 와우초, 중앙초, 제철남초, 가야초)
광영초등학교 교장 박형래는 "축구선수를 꿈꾸는 어린이들이 매우 많다. 지역을 대표하는 드래곤즈 선수단이 직접 학교에 방문해주시고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과 꿈을 심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드래곤즈가 승리할 수 있도록 우리도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라며 선수단을 환대했다.
프로선수가 되어 처음으로 지역 초등학교를 방문한 최성진 선수는 "나도 초등학생부터 축구선수를 꿈꿨었고 드래곤즈 선수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면서 "학교를 방문하여 어린이들의 환영을 받으니 매우 기쁘며 책임감이 높아졌다"면서 학용품 전달식의 소감을 밝혔다.
아이들이 행복한 전라남도를 위해 전남드래곤즈는 학용품 전달 뿐만 아니라 스타디움 투어, 플레이어 에스코트 등 어린이들을 위해 많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남은 9라운드 까지 진행된 하나원큐 K리그2 2023에서 3승 1무 5패 승점 10점으로 리그 9위를 달리고 있다. 오는 29일 충남아산과 10라운드 홈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