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내달 3일 새 싱글 ‘Time+LOVE+Dream’ 발매…티저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25.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별은이 5월 3일 새 싱글로 돌아온다.
별은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ime+LOVE+Dream (타임+러브+드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보 소식을 알렸다.
별은은 지난해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 TOP6에 오른 가수 겸 유튜버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별은의 새 싱글 'Time+LOVE+Dream'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가수 별은이 5월 3일 새 싱글로 돌아온다.
별은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ime+LOVE+Dream (타임+러브+드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보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속 별은은 청명한 자연 속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거나 생각에 잠긴 듯 차분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따뜻하고 나른한 느낌의 선율과 아날로그 무드의 영상미가 어우러져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Time+LOVE+Dream’은 별은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을 담아낸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Time+LOVE+Dream’과 수록곡 ‘어린 마음’ 총 2곡이 수록됐다. 별은은 섬세하고 감성 가득한 보이스를 선사하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별은은 지난해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 TOP6에 오른 가수 겸 유튜버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유튜브를 통해 발라드, K팝 등 50개 이상의 커버곡과 자작곡을 공개해 MZ세대의 지지를 얻었으며 다수의 드라마 OST 참여로 꾸준한 활동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2011년부터 대형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매년 60회 이상 기획하고 제작해온 스프링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 이에 새 싱글로 돌아온 별은의 활발한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별은의 새 싱글 ‘Time+LOVE+Dream’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