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자꾸 묶어, 네 거냐"…동거 커플의 화끈한 갈등, 결말은? (결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말고 동거'가 각기 다른 이유로 일촉즉발의 상황을 맞는 세 동거남녀의 일상을 예고했다.
28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이하 '결말동')에서는 '피지컬: 100' 출신 뮤지컬 배우 정한샘이 여자친구 조한빈의 일일 매니저를 자처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화끈한 동거남녀 사이, 화해의 밤은 성사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태훈이 여자친구와 예비 처제 간의 싸움에서 어떻게 대처할지, 'E트리오' 3인의 동거 일상도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결혼 말고 동거’가 각기 다른 이유로 일촉즉발의 상황을 맞는 세 동거남녀의 일상을 예고했다.
28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이하 '결말동')에서는 ‘피지컬: 100’ 출신 뮤지컬 배우 정한샘이 여자친구 조한빈의 일일 매니저를 자처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활동 무대였던 부산을 떠나 서울에서 새로운 시작에 도전하는 조한빈은 “떨린다”며 긴장했다. 그 시작으로 조한빈은 모델 에이전시와 첫 미팅을 잡았고, 대표와 일대일로 만남을 가졌다. 하지만 대표는 “솔직하게 얘기해 줄게요”라며 “표정이 다양하지 않다”, “예쁜 척만 한다”, “개성이 없다” 등 촌철살인의 평가를 이어갔다.
가차없는 평가에 조한빈은 넋이 나갔고, 매니저 정한샘이 충격에 빠진 조한빈을 어떻게 달랠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도넛 공장 일을 하다 크게 싸웠던 ‘화끈커플’ 도경학과 이은제는 감정이 덜 풀린 채로 마주 앉았다. 어떻게든 여자친구의 화를 풀어 보려고 시도하던 도경학은 ‘뜨거운 밤(?)’을 예고했지만 이은제는 “오빠가 시술을 받아야…”라면서 달갑지 않은 분위기를 만들어갔다.
이에 도경학은 결국 “뭘 자꾸 묶냐? 네 꺼냐?”라며 또다시 투닥거렸다. 화끈한 동거남녀 사이, 화해의 밤은 성사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E트리오’ 3인 동거남녀 채상희&김태훈&채희수는 동거 후 첫 대청소에 나선다. 웃음 가득한 시간이 기대됐으나, 채상희는 혼자서 쉬고 있는 동생을 발견했고 “청소 안 하니?”라며 날을 세웠다.
동생 채희수는 “좀만 이따가”라며 침대에서 편히 쉬었고, 결국 자매들 사이에 냉랭한 분위기가 감돌았다. 김태훈이 여자친구와 예비 처제 간의 싸움에서 어떻게 대처할지, ‘E트리오’ 3인의 동거 일상도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결혼 말고 동거’는 2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서세원 돌연사, 프로포폴 의혹?…'허가 NO' 병원 미스터리 [엑's 이슈]
- "저놈만 나타나면"…백종원, 식당서 차가운 문전박대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보아, 갑작스런 청첩장 공개에 팬들 '멘붕'…"턱 빠지는 줄 알았어"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