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두퍼, 홍대점 오픈 기념 ‘킹스미스’ 팬 사인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브랜드 슈퍼두퍼는 2호 매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슈퍼두퍼는 오는 26일 글로벌 2호 매장인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팬사인회와 굿즈 및 바우처 제공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브랜드 슈퍼두퍼는 2호 매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슈퍼두퍼는 오는 26일 글로벌 2호 매장인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팬사인회와 굿즈 및 바우처 제공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슈퍼두퍼 홍대점은 지난 11월에 론칭한 강남점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슈퍼두퍼 매장이자, 슈퍼두퍼의 글로벌 2호 매장이다. 슈퍼두퍼 2호 매장은 대한민국 문화의 중심이자, 국내외 다양한 방문객들이 공존하는 홍대 상권에 선보인다.
슈퍼두퍼는 공식 오픈을 앞두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샐럽 팬 사인회다.
공식 오픈 후 첫 주말인 29일 오전 11시부터는 ‘킹스미스’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킹스미스’는 대세 개그맨 황제성이 세계적인 뮤지션 ‘샘스미스’를 커버한 캐릭터다. ‘킹스미스’는 실제 커버 당사자인 샘스미스가 언급할 정도로 주목을 받은 캐릭터이자, 현재 숏폼에서 가장 주목 받는 콘텐츠 중 하나다.
‘킹스미스’ 팬 사인회에 앞서 공식 오픈일 26일에도 당일 공개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오전 10시 반과 오후 2시에 유명 샐럽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에는 팬 사인회를 비롯해, 선착순 방문객 100명을 대상으로 특별 굿즈가 제공되며, 27일~28일 양일간은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상하목장 우유가 들어간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공식 오픈 이벤트와 함께 방문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동시에 슈퍼두퍼만의 쥬이시한 버거를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홍대에서 슈퍼두퍼만이 선사할 수 있는 풍부한 맛과 여유로움을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hc그룹이 선보인 슈퍼두퍼는 샌프란시스코를 비롯해 미국 서부지역을 대표하는 수제버거 브랜드다. 슈퍼두퍼는 시즌 한정 메뉴를 포함해 총 10종의 버거와 사이드 메뉴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4월 26일 홍대입구역 2번 출구 인근에 2호 매장 ‘슈퍼두퍼 홍대점’ 출점을 통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TX, 인도네시아 니켈광 사업 첫 발…JV 설립
- 경찰, '한동훈 술자리 의혹' 제기 김의겸 서면조사 나서
- [현장] '아비규환' 송영길 귀국 현장…"파이팅" vs "구속하라"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김정은의 첫 대미 메시지 '전쟁'…"'전쟁 준비·북한군 파병' 정당성 확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