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썸 인큐베이터 8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은 지역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썸 인큐베이터(Start-Up Matching Incubator) 8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썸 인큐베이터는 지난 2019년 7월 개소한 창업기업 육성 플랫폼이다.
썸 인큐베이터 1~6기는 총 82개 업체가 수료했으며, 현재 7기에 선정된 8개 기업체가 지원을 받고 있다.
썸 인큐베이터 8기의 운영기간은 오는 6월부터 올해 말까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부산은행은 지역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썸 인큐베이터(Start-Up Matching Incubator) 8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썸 인큐베이터는 지난 2019년 7월 개소한 창업기업 육성 플랫폼이다. 지역 내 창업기업의 성공적인 사업모델 구축과 성장을 돕고 있다. 썸 인큐베이터 1~6기는 총 82개 업체가 수료했으며, 현재 7기에 선정된 8개 기업체가 지원을 받고 있다.
모집대상은 모집공고 마감일 기준으로 설립 후 7년 이내의 기업이며, 업종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다. 신청서 접수는 내달 9일 오후 6시까지다. 서류심사와 면접평가를 거쳐 다음달 중 15개 내외의 기업을 최종 선정·발표할 계획이다.
썸 인큐베이터 8기의 운영기간은 오는 6월부터 올해 말까지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부산 서면 쥬디스 태화건물 9층에 위치한 독립된 사무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경영컨설팅, 전문가의 일대일 멘토링 등 다양한 창업기업 육성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또 설립 초기 기업에 대해 엑셀러레이터 및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시드머니 투자 유치를 돕고, 우량한 입주업체에는 BNK금융그룹이 보유한 펀드로 적극적인 투자를 추진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TX, 인도네시아 니켈광 사업 첫 발…JV 설립
- 경찰, '한동훈 술자리 의혹' 제기 김의겸 서면조사 나서
- [현장] '아비규환' 송영길 귀국 현장…"파이팅" vs "구속하라"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강혜경 "명태균, 윤 대통령 당선 도우면 공천 문제없다고 말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