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를 넘보는 마이웨이 끝판왕, 김대호 아나운서 누구?

2023. 4. 25.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안84를 처음 만났을 때 충격만큼 대단한 자연인이 나타났다. MBC 아나운서 김대호!
「 #내멋에 치여 사는 마이웨이 끝판왕 」
2011년 MBC 아나운서를 뽑는 〈신입사원〉 프로그램을 통해 입사, 현재 MBC 아나운서국 차장이라고 한다.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점잖은 전형적인 아나운서 이미지로 실제 모습을 잘 숨기고 있었는데 MBC 아나운서 유튜브 〈뉴스안하니〉를 통해 인왕산 아래 퇴직금까지 미리 정산해 마련한 집을 공개하면서 실제 마이웨이 캐릭터가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했다.
「 #기안84 넘보는 자연인 」
이서진 닮은 꼴로 훈훈하고 바른 청년 이미지에 깜박 속을 뻔했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일상은 자연인, 슬로우 라이프 그 자체! 겨울 동안 쌓인 지붕 위 낙엽을 치우다 갑자기 일광욕을 즐기고 식사 때는 반주는 필수, 다마스로 차박을 다니는 요즘 멋쟁이다.
「 #나혼자산다 레전드 등극 」
〈나혼자산다〉 멤버들도 극찬한 참 자연인 김대호 아나운서. 보통 40세 남자에 대한 고정관념을 모두 깨는 반전 매력남으로 등극했다. 매일 아침 숙취로 힘들어도 도마뱀, 도룡뇽, 물고기를 관리하고 시장에서 로또를 사고 VR을 보며 혼자 노는 장면에서 시청률이 폭발했다고.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