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시크릿 인베이젼' 포스터 공개…닉 퓨리 vs 스크럴 맞대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시리즈 '시크릿 인베이젼'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023년 디즈니+ 첫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시크릿 인베이젼'(감독 토마스 베주차, 앨리 셀림)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크릿 인베이젼'은 어벤져스를 만든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와 외계 종족 스크럴의 수장 탈로스(벤 멘델슨)가 지구 곳곳에 침투한 적을 막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시리즈 '시크릿 인베이젼'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023년 디즈니+ 첫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시크릿 인베이젼'(감독 토마스 베주차, 앨리 셀림)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크릿 인베이젼'은 어벤져스를 만든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와 외계 종족 스크럴의 수장 탈로스(벤 멘델슨)가 지구 곳곳에 침투한 적을 막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어벤져스가 사라진 뒤 위험에 빠진 지구에 다시 돌아온 닉 퓨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연한 의지가 담긴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반가움을 더하는 가운데, 자유자재로 모습을 변형할 수 있는 외계 종족 스크럴이 교차로 등장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여기에 ‘누구를 믿을 것인가?’라는 카피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스터리와 첩보 스릴러의 장르적 매력과 함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 스크럴의 위협과 이에 맞선 닉 퓨리의 치열한 전쟁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공식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이번 작품만의 차별화된 매력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져 6월 최고 기대작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시크릿 인베이젼'은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첩보 드라마 특유의 밀도 높은 긴장감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마블의 새로운 세계를 열 작품으로 손꼽힌다. 여기에 어벤져스를 결성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은 한 것은 물론 독보적 활약을 선보인 닉 퓨리 역의 사무엘 L. 잭슨과 외계 종족 스크럴의 수장 탈로스 역의 벤 멘델슨이 함께 선보이는 케미는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또한 '왕좌의 게임' 시리즈로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에밀리아 클라크와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올리비아 콜맨이 새롭게 합류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 인베이전'은 6월 공개 예정이다.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서세원 돌연사, 프로포폴 의혹?…'허가 NO' 병원 미스터리 [엑's 이슈]
- "저놈만 나타나면"…백종원, 식당서 차가운 문전박대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보아, 갑작스런 청첩장 공개에 팬들 '멘붕'…"턱 빠지는 줄 알았어"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