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Beginning : The Wind Page' 음원 일부 공개…5월 15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예고했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2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한줄기의 바람이 되어 힐링을 전하겠다는 더윈드의 포부가 첫 번째 페이지에선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예고했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2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를 포함해 전날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와 '할 수 있어', '다시 만나'까지 완성도 높은 총 4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ISLAND'는 듣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챈팅 라인과 멤버들의 '떼창' 구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윈드는 "높이 날아 like a 피터팬 / 미지의 세계를 향해 다 같이 Fly up / 꿈과 현실이 만나는 곳 / 다시 새로운 곳으로"라는 파트로 꿈을 향한 힘찬 비상을 예고했다.
KZ 작곡가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만큼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ISLAND', '할 수 있어', '다시 만나' 등 4곡 전곡의 분위기가 '유스틴(YOUTH+TEEN)' 콘셉트 아래 유기적으로 연결됐다.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더윈드의 청량한 목소리와 음색 합 또한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교복, 데님, 스포티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청량하게 소화한 더윈드 일곱 멤버의 비주얼도 담겨 팬들에게 시청각적인 즐거움을 모두 안겨준다.
한줄기의 바람이 되어 힐링을 전하겠다는 더윈드의 포부가 첫 번째 페이지에선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제 막 열린 더윈드의 음악 세계가 선선한 바람처럼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더윈드의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 전곡 음원은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세' 박지선 교수, 결혼 7년 만에 임신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저놈만 나타나면"…백종원, 식당서 차가운 문전박대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