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CNR과 업무협약…모터사이클 이색 여행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는 클릭앤라이드(CNR)와 '모터사이클 세계를 달린다'라는 컨셉으로 모터사이클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공동으로 선보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정협 인터파크 SIT팀 팀장은 "모터사이클을 타고 여행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편의를 극대화한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는 클릭앤라이드(CNR)와 ‘모터사이클 세계를 달린다’라는 컨셉으로 모터사이클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공동으로 선보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CNR은 전문 지도자와 함께 모터사이클을 타고 국내외를 여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세계적인 모터사이클 브랜드 BMW모터라드와 협력관계에 있으며, 모터사이클 라이딩 교육, 라이딩라운지 운영 등도 영위하고 있다.
양사는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모터사이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상품을 기획했다. 전문가와 함께 모터사이클로 세계 각지를 둘러보며 현지의 관광명소, 문화, 축제, 음식 등을 안전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남성 시니어 중심에서 최근에는 여성과 젊은층으로 관심이 확산되고 있다는 점도 고려했다.
양사가 현재 전격 출시한 모터사이클 여행상품은 총 3가지다.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BMW모터라드 100주년 기념 페스티벌 및 디너 파티에 한국 대표로 참석하는 것을 주요 일정으로 베를린,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등을 경유하는 9박11일 패키지 상품이 있다.
또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즐기는 일정을 포함하는 7박9일 상품, 대만 3대 비경을 모터사이클을 타며 둘러볼 수 있는 4박5일 상품 등이 있다.
한정협 인터파크 SIT팀 팀장은 “모터사이클을 타고 여행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편의를 극대화한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한동훈 술자리 의혹' 제기 김의겸 서면조사 나서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현장] '아비규환' 송영길 귀국 현장…"파이팅" vs "구속하라"
- 中 시장 다시 공들이는 K패션·뷰티, 관계 급랭에 불안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