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춘 "김치 싸대기=원조…라면·게임 회사서 러브콜" (건강한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효춘이 '김치 싸대기' 비하인드를 전했다.
특히 이효춘은 지난 2014년 방영된 MBC 드라마 '모두 다 김치'에서 화제를 모았던 '김치 싸대기' 장면을 언급했다.
이효춘은 "김치로 때리는 건 우리나라에서 처음이었다. 작가 선생님이 실감나게 해달라고 전화를 주셨다. 대본에 없었는데, 소품팀이 일찌감치 김치를 준비한 거다. 다 말랐겠다 싶어서, 국물을 저어서 착 때렸다"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효춘이 '김치 싸대기' 비하인드를 전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는 이효춘이 출연해 건강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이효춘은 과거 활동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효춘은 지난 2014년 방영된 MBC 드라마 '모두 다 김치'에서 화제를 모았던 '김치 싸대기' 장면을 언급했다.
이효춘은 "김치로 때리는 건 우리나라에서 처음이었다. 작가 선생님이 실감나게 해달라고 전화를 주셨다. 대본에 없었는데, 소품팀이 일찌감치 김치를 준비한 거다. 다 말랐겠다 싶어서, 국물을 저어서 착 때렸다"고 회상했다.
이어 "세트장이 김치 국물로 범벅되고, 원기준 씨 귀에 코에 김칫국물이 다 들어가서 다음 신을 못 찍었다. 김치가 기가 막히게 목을 감았다. 원기준 씨가 며칠동안 귀를 파냈다더라"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싸대기의 원조다. 이때부터 미역 싸대기, 스파게티 싸대기, 물 싸대기가 나왔다. 이거 나가자마자 게임 회사에서 CF 찍자고 하고, 라면 회사에서도 김치 라면 만들자고 연락이 왔었다"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갑작스런 청첩장 공개에 팬들 '멘붕'…"턱 빠지는 줄 알았어"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10기 영철, 재혼 앞두고 경사…♥현숙 "내조 잘 해볼게요"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