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인플루언서, 남친과 숨진 채 발견 “머리에 총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출신의 태국 유명 인플루언서가 남자친구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방콕포스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19일 오후 3시20분쯤 방콕의 고급 아파트에서 걸그룹 출신 인플루언서 수피차 지지(19)와 그의 남자친구 푸미팟의 시신을 발견했다.
현장에서 발견된 총기는 푸미팟의 아버지가 등록한 총기였다.
지지는 과거 걸그룹 '원데이투더넥스트' 출신으로 현재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평소 폭행” 지인 증언도
걸그룹 출신의 태국 유명 인플루언서가 남자친구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방콕포스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19일 오후 3시20분쯤 방콕의 고급 아파트에서 걸그룹 출신 인플루언서 수피차 지지(19)와 그의 남자친구 푸미팟의 시신을 발견했다. 두 사람 모두 총상을 입고 있었고, 방안에서는 총기와 탄피가 발견됐다. 지지의 지인이 아파트를 방문했다가 시신을 발견해 신고했다.
경찰은 푸미팟이 지지에게 총을 쏜 뒤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현장에서 발견된 총기는 푸미팟의 아버지가 등록한 총기였다. 또 사건 발생 당시 현장에는 두 사람 이외의 인물은 없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현장 CCTV 분석 등을 토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지지가 평소 남자친구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호소했다는 지인의 증언도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지지는 과거 걸그룹 ‘원데이투더넥스트’ 출신으로 현재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었다. 푸미팟은 공군 사관생도로, 그의 아버지는 공군 고위 장교로 알려졌다.
김판 기자 pa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스시 체인점 홍콩지점에 ‘독도새우 초밥’ 등장
- 내집 주차장서 사라진 외제차…범인은 같은 건물 ‘이웃’
- ‘마약 신고’ 유튜버의 두 얼굴?…‘영상 빌미 뒷돈’ 혐의
- 출소한 승리, 술자리 근황…소주병 흔들며 ‘활짝’ [영상]
- ‘표예림 학폭’ 가해자 1인 “노는 무리 맞지만 억울해”
- 풀지 못한 난제… ‘불에 날아드는 나방’ 비밀 풀렸다
- 귀국한 송영길 “절대 도망가지 않겠다…모든 책임 지겠다”
- “식중독 걸렸다” 횟집 수천곳 전화…7000만원 뜯어내
- 경찰 ‘디시인사이드 우울증 갤러리’ 본격 수사 개시
- “누나가 평양 봄 보여줄게”…분홍색 투피스 입은 北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