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펫 같은 성격…♥유선에게 충성과 애교" (가면의 여왕)[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면의 여왕' 배우 유선과 신지훈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24일 오후 서울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감독 강호중, 배우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오지호, 이정진, 신지훈이 참석했다.
'가면의 여왕'은 오늘(24일) 오후 10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면의 여왕' 배우 유선과 신지훈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24일 오후 서울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감독 강호중, 배우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오지호, 이정진, 신지훈이 참석했다.
'가면의 여왕'은 성공한 세 명의 친구들 앞에 10년 전 그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옛 친구가 나타나 가면에 감춰진 진실이 드러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네 명의 친구들이 펼치는 질투와 욕망의 전쟁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날 신지훈은 "전체 중 막내라 걱정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선배들이 숨을 불어넣어 줘서 자신감을 찾게 됐다. 촬영한 것을 봤을 때 지금까지 채널A에서 했던 드라마의 시청률보다는 높지 않을까 하는 작은 소망이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막내로서의 소감은 "선배들과 작품을 하는 것만으로도 행운아라고 생각한다. 연기적인 것뿐만 아니라 촬영장 분위기나 배우로서 마음가짐도 따로 이야기 해주고 와이프로 나오는 유선과는 따로 통화하며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처음엔 막내인걸 알고 걱정했는데, 단체방이 만들어지고 나서 선배들이 거의 이모티콘으로 대화를 하더라. 나도 장난치며 막내처럼 해도 되겠다 싶었다"고 설명했다.
신지훈은 훈훈한 외모를 가진 호스트바 선수 출신 차레오를 맡았다. 그는 캐릭터에 대해 "펫 같은 성격을 가져 애교도 부리고 주인이 위험에 처하면 충성을 다하는 캐릭터라서 그에 따라 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호스트바 선수 출신으로 여자를 만나서 사건에 휘말리기도 하고 비밀도 생기는 역할이다. 호스트바에 직접 가서 일할 수 없으니 외형적인 부분에 신경을 썼고, 실제로 상대역인 유선 선배에게 충성을 다하고 애교도 많이 부렸다"고 답했다.
유선은 "감정이 극적으로 치닫는 장면을 앞두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어떻게 이입해야 할지 서로 공유하는 대화를 나눴다"며 "혼낸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만나서 이야기하다 보면 상대 배우가 역할에 대해서 고민하고 왔는지 느껴지는데 신지훈은 정말 고민을 많이 하고 왔구나 느꼈다. 평소에도 진중한 질문을 많이 해서 이렇게 연구를 많이 하는 친구라면 같이 연기해도 되겠구나 같이 소통하고 호흡을 맞춰가고 있다"고 신지훈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면의 여왕'은 오늘(24일) 오후 10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갑작스런 청첩장 공개에 팬들 '멘붕'…"턱 빠지는 줄 알았어"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10기 영철, 재혼 앞두고 경사…♥현숙 "내조 잘 해볼게요"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