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청첩장 나왔어요” 보아, 팬들 깜짝 놀라게 한 이벤트
김지혜 2023. 4. 24. 17:08
가수 보아가 청첩장을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24일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청첩장 나왔어요”라고 이야기하며 청첩장 형식의 글을 올렸다.
그는 “거울을 보듯 꼭 닮은 우리, 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서로를 아끼고 이해하고 사랑하여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무대를 만들겠습니다”라며 “그 찬란한 막이 오르는 날 오셔서 축복해 주시면 큰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보아가 함께 첨부한 링크를 클릭하면 모바일 초대장으로 연결된다. 하지만 이는 실제 보아의 청첩장이 아니라 그가 출연하는 JTBC ‘K-909’를 홍보 방법이었던 것.
이어 보아는 다른 게시물을 통해 “놀랐지? 그니까 909 많이 봐”, “5월 6일 오후 4시 40분 JTBC”라며 팬들에게 홍보임을 알렸다.
한편 보아가 MC를 맡은 ‘K-909’는 나만 알고 싶었던 노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 고품격 음악 예능의 명가 JTBC에서 만드는 K-POP 아티스트를 위한 글로벌 뮤직쇼다. 오는 5월 6일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임금 체불 의혹’ 우쥬록스, 결국 송지효와 전속계약 종료..“실수 인정해”
- ‘음주운전 자숙’ 김새론, 故 문빈 조용히 애도..‘민들레’ 사진 변경
- 버벌진트 측 “브레이브걸스 민영과 열애? 현재 헤어진 상태” [공식]
- ‘이정도 해야 EPL 가지’… “승리의 설계자” 이강인, 러브콜 이유 완벽 증명
- [IS 이슈] 드디어 용서받은 ‘학교 폭력’ 김유성, 이승엽 감독은 조심스럽다
- 이강인 단 한 명뿐인 ‘평점 만점’…현지 매체 잇따라 극찬
- 토트넘 '굴욕적인 참패'…뉴캐슬 원정서 1-6 대패
- 소아암 투병 소녀팬 위해…K리그 전체에 퍼지는 온기
- ‘구해줘! 홈즈’ 고우림 “신혼집 인테리어 95% ♥김연아 의견”
- [IS인터뷰] “동료들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아이유의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