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전신 망사' 벗어던진 반전 근황 "보이는 것에 속지 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파격 패션을 선보인 후 반전 근황을 전했다.
지난 23일 이효리는 SNS 계정을 개설 후 파격적인 시스루 드레스 자태를 선보여 화제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후줄근한 트레이닝 바지에 큰 사이즈의 아우터를 입고 모자를 쓴 채 거리를 거닐며 친근한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효리가 파격 패션을 선보인 후 반전 근황을 전했다.
지난 23일 이효리는 SNS 계정을 개설 후 파격적인 시스루 드레스 자태를 선보여 화제된 바 있다. 그는 망사 소재의 롱 드레스를 입은 사진 세 장을 게재하며 명품 몸매와 여전한 포스를 자랑해 많은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그는 24일 오전 "Don't be fooled by what you see(눈에 보이는 것에 속지 마라)"라는 영어 글귀와 함께 자신의 근황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후줄근한 트레이닝 바지에 큰 사이즈의 아우터를 입고 모자를 쓴 채 거리를 거닐며 친근한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핫했던 이효리의 변신과 반전 근황에 "우리가 알던 효리네 민박 속 효리다", "이 모습도 저 모습도 이제 다 익숙해서 무서워", "여전히 뭘 하던 화제가 되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이효리는 5월 첫방송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한다.
사진 = 이효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보아, 갑작스런 청첩장 공개에 팬들 '멘붕'…"턱 빠지는 줄 알았어"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출소한 승리, 클럽 사랑 여전…재벌 2세와 술자리 포착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