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으로 산나물과 한우 시식하러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9일부터 5월1일까지 개최되는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 기간에 '한우 무료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전국한우협회 강원도지회 태백시지부가 주관하고 강원한우법인과 동해삼척태백축협이 후원하며, 1+등급 이상 한우 즉석 불고기 140kg이 시식으로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전국한우협회 강원도지회 태백시지부가 주관하고 강원한우법인과 동해삼척태백축협이 후원하며, 1+등급 이상 한우 즉석 불고기 140kg이 시식으로 제공된다.
또한 시식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이 한우구입을 희망할 경우 동해삼척태백축협에서 제공하는 20%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축제 기간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태백의 산나물과 한우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와 더불어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우소비를 활성화하여 최근 사료 가격 상승과 한우가격 급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한우 농가에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백=김태식 기자 newsenv@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리로 나선 민주당…국힘 “판사 겁박 이어가겠다는 것”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레전드’ 이다빈의 희망 “버추얼 태권도, e스포츠이자 하나의 게임 됐으면” [쿠키인터뷰]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