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온가족과 함께 생태 체험하러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정선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행복쉼터 완성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 일환으로 '하이원 자연 탐험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원 자연 탐험대'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트레킹 할 수 있는 하늘길 달팽이 숲 일대에서 진행되며 하이원이 보유한 다양한 생태환경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즐길거리와 힐링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원 자연 탐험대’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트레킹 할 수 있는 하늘길 달팽이 숲 일대에서 진행되며 하이원이 보유한 다양한 생태환경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즐길거리와 힐링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숲 전문가가 고객들과 함께 숲 속을 거닐며 야생화, 산림, 곤충 등을 주제로 설명하고 체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식물, 곤충, 별빛 3가지 테마가 준비돼 있어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오는 5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진행되며 각 테마별 최대 30명까지만 참여 가능해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사전에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하이원이 보유한 청정자연을 활용해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스토리가 있는 숲 나들이를 통해 가족간 소통을 즐기고 숲 문화를 경험하는 행복과 치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선=김태식 기자 newsenv@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빗속의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결코 죽지 않아”
- 동덕여대 시위, 피해금액 최대 54억원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