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록스타' MV 공개…끓어오르는 열망 가진 소년들의 각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록스타(ROCKSTAR)'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오늘(24일) 0시 싸이커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30일 발매한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두 번째 타이틀곡 '록스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신인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록스타(ROCKSTAR)’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오늘(24일) 0시 싸이커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30일 발매한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두 번째 타이틀곡 ‘록스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푸른빛을 향해 손을 뻗은 민재의 모습으로 시작된 뮤직비디오는 이어 ‘록스타’ 퍼포먼스와 함께 빠르게 교차되고,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이 합쳐진 듯한 복합적인 영상미를 통해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커스(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는 끓어오르는 열망을 가진 소년들로 분해 특별한 존재를 마주치며 서서히 각성하는가 하면, 마침내 태풍의 눈과 같은 소용돌이 속에서 완전히 폭발하며 다이내믹한 에너지를 전한다.
특히 이들의 목에 새겨진 문구가 계속해서 부각되면서 앞서 공개됐던 싸이커스 세계관 콘텐츠와의 연결고리를 유추하게 만들며,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자랑하는 KQ엔터테인먼트 세계관의 명맥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싸이커스는 '도깨비집'의 빛나는 성과에 이어 ‘록스타’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K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보아, 갑작스런 청첩장 공개에 팬들 '멘붕'…"턱 빠지는 줄 알았어"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출소한 승리, 클럽 사랑 여전…재벌 2세와 술자리 포착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