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이은지=두 얼굴, 평소에는 낯 가리고 말수 적어"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인연을 쌓은 이은지에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나영석 PD가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은지의 질문에 나영석 PD가 대답하고, 그 답이 진실인지 거짓인지를 판단하는 것.
먼저 이은지는 나영석에 "'가요광장' DJ 축하는 했는데 마음 한편에는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스케줄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했다, 안 했다"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나영석 PD가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인연을 쌓은 이은지에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나영석 PD가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은지는 나영석 PD와 '진실의 입' 게임을 진행했다. 이은지의 질문에 나영석 PD가 대답하고, 그 답이 진실인지 거짓인지를 판단하는 것.
먼저 이은지는 나영석에 "'가요광장' DJ 축하는 했는데 마음 한편에는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스케줄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했다, 안 했다"고 물었다.
나영석은 한 치의 고민도 없이 "안 했다. 걱정을 왜 하냐"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은지 씨가 사실 음악을 좋아하고, 케이팝 가디언즈 수준이다. 사전을 써도 될 정도로 잘 안다. 말 나누고, 사람 만나는 것도 좋아하니까 라디오 DJ 됐다는 말 듣고 잘됐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이은지는 "나 PD님과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이 칭찬도 해주고, 응원도 많이 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나영석은 "그럼 뭐 DJ 됐는데 별로라고 얘기하기도 그렇지 않나. 일단 칭찬해 놓고 뒤에서 (스케줄) 따져보는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은지는 나영석에 "어떻게 해야 DJ로서 오래 사랑받을 수 있을지"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 나영석은 "일단 첫 번째로 여기(라디오) PD님, 작가님 말씀을 잘 들어라. 왜냐하면 나는 라디오 PD가 아니지만 이분들은 전문가니까 조언을 구해라"라고 했다.
그러면서 "은지 씨가 두 얼굴이다. 찐텐 은지가 있고, 일상의 은지가 있다. 일상 속 은지는 낯도 가리고 말수도 없다. 그 두 개가 왔다 갔다 한다. 은지가 자칫 찐텐으로만 (라디오를) 진행하면 배터리가 떨어질 수 있다. 청취자들도 찐텐 은지뿐만 아니라 진짜 은지까지 사랑하게 돼야 DJ로서 오래 살아남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를 듣던 이은지는 "50분 사람 만나면, 10분은 화장실 가서 쉬어야 하는 타입"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쿨FM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이승기♥이다인, 럭셔리 결혼식 답례품 뭐길래…"기대 안 했는데"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출소' 승리, 재벌 2세와 술자리 영상 확산…소주 퍼포먼스까지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