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K팝 아이돌 대거 캐스팅된 ‘댄스 퍼포먼스’ 공연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24.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굴 쇼뮤지컬 '드림하이'가 5월 관객들을 찾는다.
?K팝 아티스트들이 합류한 출연진 라인업에 유명 안무가 최영준 안무 감독까지 공연계를 들뜨게 만든 쇼뮤지컬 '드림하이'가 차별화된 구성을 내세우며 관객들의 표심을 사고 있다.
?스토리를 품은 댄스 퍼포먼스로 니즈를 충족시킬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5월 13일부터 7월 2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굴 쇼뮤지컬 ‘드림하이’가 5월 관객들을 찾는다.
?
K팝 아티스트들이 합류한 출연진 라인업에 유명 안무가 최영준 안무 감독까지 공연계를 들뜨게 만든 쇼뮤지컬 ‘드림하이’가 차별화된 구성을 내세우며 관객들의 표심을 사고 있다.
?
2011년 KBS에서 방영된 동명의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10년 후 이야기를 그린다. 기린예고를 졸업하고 월드클래스 아이돌로 성공한 송삼동과 진국, 사랑하는 꿈을 좇는 제이슨, 윤백희 등 10년이 흐른 시점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춤으로 섬세하게 묘사해 나간다. 뮤지컬 넘버뿐만 아니라 춤을 스토리의 중요한 요소로 다루며, 안무 구성은 15개 정도의 퍼포먼스로 확장해 독창적인 연출을 선보인다.
?
‘드림하이’ 속 퍼포먼스를 위해 힙합, 팝핑, 락킹, 비보잉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섭외됐고, 주연 배우로는 ‘댄싱나인’에서 활약했던 음문석과 위너 이승훈, SF9 유태양, 카라 박규리, 장동우, 니엘, 아스트로 진진 등 K팝 아티스트들이 함께해 화려한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
반응 또한 심상치 않다. ‘드림하이’는 지난 5일 티켓 오픈 당시 예스24 뮤지컬 부문 일간 랭킹에서 1위를 기록, 첫 공연은 순식간에 전석 매진됐다. 인터파크 티켓에서도 뮤지컬 부문 일간 랭킹 2위를 차지하며 기대 반응이 수없이 쏟아지는 등 치열한 예매 경쟁을 보였다.
?
여기에 ‘드림하이’의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도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제작사 아트원컴퍼니 공식 SNS에는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과 캐릭터 티저, 연습 현장컷이 업로드돼 드라마와 뮤지컬 팬들의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
새로운 기대작, ‘드림하이’를 총괄하는 김은하 프로듀서는 앞서 인터뷰를 통해 “Show 형식과 뮤지컬 형식을 융합한 작품이라 생각하고 기획했다. 춤 안에 연기를 삽입해서, 테마 자체가 춤으로 이야기하는 서사가 많다”라며 쇼뮤지컬이란 장르를 대표할 작품을 예고하기도 했다.
?
스토리를 품은 댄스 퍼포먼스로 니즈를 충족시킬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5월 13일부터 7월 2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