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영심이' 송하윤·이동해 20년 만에 영심이와 경태가 돌아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영심이'가 케미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을 공개하며 옛 추억을 소환했다.
5월 15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오! 영심이'는 소꿉친구에서 어른으로, 20년 만에 다시 만난 영심이와 경태가 펼치는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오영심 아세요?'라고 묻는 영심(송하윤 분)의 얼굴과 함께, 친숙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만화 '영심이' 캐릭터의 오프닝으로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 영심이’가 케미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을 공개하며 옛 추억을 소환했다.
5월 15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오! 영심이’는 소꿉친구에서 어른으로, 20년 만에 다시 만난 영심이와 경태가 펼치는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는 실제 소꿉친구처럼 편안한 무드를 뽐내고 있는 송하윤, 이동해의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애니메이션 캐릭터 영심과 경태의 모습을 더해 향수를 부른다. ‘20년 만에 다시 나타난 너!’라는 카피가 과거 만화 ‘영심이’를 보고 자란 이들의 기억과 감정을 환기한다.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오영심 아세요?’라고 묻는 영심(송하윤 분)의 얼굴과 함께, 친숙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만화 ‘영심이’ 캐릭터의 오프닝으로 시작된다. 추억 속 영심이는 당당한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8년 차 예능국 피디로 등장. 방송국에서도 거침없는 속사포 직언을 쏟아내며 열정 충만한 사회생활을 보여준다.
넘치는 열정과는 달리 맡는 프로그램이 폐지하게 되어 고민에 빠진 영심이 앞에 어릴 적 소심한 안경잡이 왕경태(이동해 분)가 ‘화제의 영 앤 리치’ 스타트업 CEO로 돌변한 채 나타난다. 위기에 빠진 영심이에게 경태의 등장이 어떤 의미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어린 시절과 180도 달라진 듯 보이지만 순식간에 트레이드 마크였던 빨간 리본을 한 채 투닥이는 영심과 경태의 모습이 스친다. 이들의 모습은 추억의 캐릭터 영심이와 경태를 떠올리게 한다. 여기에 이뤄지지 않은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을 담으며 앞으로 전개될 예측불허 로맨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원작을 떠올리게 하는 싱크로율은 물론 그 이상의 케미스트리로 서사를 쌓아 올린 출연진 덕에 즐거웠던 현장”이라며 “로맨틱 코미디의 장르적 재미와 이야기 속 공감대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작품으로서 현재를 살아가는 모든 ‘영심’과 ‘경태’에게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지니 TV 새 오리지널 드라마 ‘오! 영심이’는 오는 5월 15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 KT스튜디오지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이효리, 시스루 드레스·흥 폭발 댄스…새 SNS 열흘, 파격 소통 계속 [엑's 이슈]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안영미, 출산 앞두고 하차하더니…D라인 근황 공개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