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아 세이두 '내 아내 이야기', 압도적 존재감 담은 포스터…5월 24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내 아내 이야기'가 개봉일을 확정지어 눈길을 모은다.
전작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로 제67회 베를린영화제 황금곰상 등 3대 영화제를 석권한 일디코 엔예디 감독의 '내 아내 이야기'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레아 세이두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내 아내 이야기'가 개봉일을 확정지어 눈길을 모은다.
사랑에 확인이 필요한 남자와 확신을 주지 않는 여자, 두 남녀의 매듭지어지지 않는 트루 로맨스 '내 아내 이야기'(감독 일디코 엔예디)가 5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내 아내 이야기'는 제74회 칸 영화제, 제46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먼저 소개되며 ‘놀라운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작품’(버라이어티), ‘영화, 그 이상의 감동’(클래퍼), ‘레아 세이두의 매혹적인 연기’(더 플레이리스트), ‘일디코 엔예디 감독의 경지에 오른 연출력’(씨네유로파) 등의 호평을 받으며 기대작으로 이름을 올렸다.
전작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로 제67회 베를린영화제 황금곰상 등 3대 영화제를 석권한 일디코 엔예디 감독의 '내 아내 이야기'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레아 세이두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일디코 엔예디 감독만의 매혹적인 영화 세계를 미리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돌아온 레아 세이두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극 중 사랑과 집착, 미움과 연민을 넘나드는 관계를 연기한 레아 세이두와 헤이스 나버르, 두 주인공의 숨 막히는 케미가 현실 연인의 모습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내가 원했던 건 사랑일까? 탐닉일까?’라는 카피는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일으킨다.
한편, '내 아내 이야기'는 5월 24일 개봉한다.
사진= ㈜안다미로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이효리, 시스루 드레스·흥 폭발 댄스…새 SNS 열흘, 파격 소통 계속 [엑's 이슈]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안영미, 출산 앞두고 하차하더니…D라인 근황 공개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