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故 문빈 추모공간 마련 "30일까지 운영"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속사 판타지오가 그룹 아스트로 故 문빈의 추모공간을 30일까지 운영한다.
판타지오는 24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아로하(팬덤명) 여러분께서 방문하실 수 있는 추모공간을 추가적으로 판타지오 사옥에 준비해 뒀다"고 알렸다.
먼 걸음 해주신 팬분들께 조금이라도 마음 편한 공간을 준비하고자 아로하 여러분께서 방문하실 수 있는 추모공간을 추가적으로 판타지오 사옥에 준비해 두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소속사 판타지오가 그룹 아스트로 故 문빈의 추모공간을 30일까지 운영한다.
판타지오는 24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아로하(팬덤명) 여러분께서 방문하실 수 있는 추모공간을 추가적으로 판타지오 사옥에 준비해 뒀다"고 알렸다.
공지에 따르면 해당 추모 공간은 오는 30까지 운영되며, 사옥 앞 추모 공간에 두고 간 편지, 선물 등은 모두 보관될 예정이다. 또한 소속사 측은 "상세 위치 안내를 위한 안내 직원과 입간판을 준비했다"고도 덧붙였다.
판타지오는 지난 21일 사옥 앞 주차장 한편에 간이 분향소를 준비해 두었다는 안내문을 걸어 문빈을 추모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도 했다.
문빈은 지난 19일 세상을 떠났다.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22일 오전 발인식이 엄수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하 판타지오 입장 전문
판타지오입니다. 먼 걸음 해주신 팬분들께 조금이라도 마음 편한 공간을 준비하고자 아로하 여러분께서 방문하실 수 있는 추모공간을 추가적으로 판타지오 사옥에 준비해 두었습니다.
해당 추모 공간은 4/30(일)까지 방문 가능하오니, 가급적 준비된 추모공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판타지오 사옥 앞 모든 추모 공간에 두고 가신 편지, 선물 등은 모두 소중하게 보관할 예정이며, 훼손 없이 온전히 보관할 수 있도록 편지, 쪽지 등의 지류는 운영 기간 동안 주기적으로 수거하여 보관 예정입니다.
판타지오 사옥 도착 시 상세 위치 안내를 위한 안내 직원과 입간판을 준비해 두었으니 방문하실 아로하 여러분께서는 추모 공간 방문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아스트로와 함께해 주시는 아로하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소' 승리, 중국계 재벌 2세와 술자리 영상 확산…소주병 묘기까지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안영미, 출산 앞두고 하차하더니…D라인 근황 공개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