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 측 "브레이브걸스 민영과 열애? 이미 헤어진 상태"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버벌진트 측이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민영과의 열애설에 입장을 밝혔다.
버벌진트 소속사 아더사이드 관계자는 민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24일 엑스포츠뉴스에 "지금은 헤어진 상태"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이날 스타뉴스는 버벌진트와 민영이 가수와 작곡가라는 공통 분모로 사랑을 키웠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열애설과 관련해 "이미 헤어진 상태"라며 부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버벌진트 측이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민영과의 열애설에 입장을 밝혔다.
버벌진트 소속사 아더사이드 관계자는 민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24일 엑스포츠뉴스에 "지금은 헤어진 상태"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이날 스타뉴스는 버벌진트와 민영이 가수와 작곡가라는 공통 분모로 사랑을 키웠다고 보도했다. 또 한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애정을 드러냈다고도 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가명으로 서로의 음악 작업에 함께 해왔으며, 민영이 꼬두람이라는 가명으로 버벌진트의 일곱 번째 정규앨범 '변곡점'의 수록곡 '걷는 중(Feat. Isobel Kim)'과 '흑화의 뜻(Feat. lIlBOI)' 작곡에 참여했으며, 피처링에 참여한 'Isobel Kim'도 민영이라고도 전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열애설과 관련해 "이미 헤어진 상태"라며 부인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소' 승리, 중국계 재벌 2세와 술자리 영상 확산…소주병 묘기까지
- '빚청산' 이상민, 에르메스·구찌 판매 "서울로 이사간다"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안영미, 출산 앞두고 하차하더니…D라인 근황 공개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