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국제꽃박람회·행주가예술이야' 연계 시티투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특례시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국제꽃박람회장과 행주산성을 연계한 고양시티투어 기획코스를 운영한다.
기획코스는 오후 5시에 정발산역 2번 출구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해 고양국제꽃박람회장을 지나 화정역을 거쳐 오후 6시에 행주산성에 도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특례시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국제꽃박람회장과 행주산성을 연계한 고양시티투어 기획코스를 운영한다.
이번 기획코스는 오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와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열리는 '행주가(街) 예술이야(夜)'를 연계한 코스로 일산호수공원의 꽃과 행주산성의 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획코스는 오후 5시에 정발산역 2번 출구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해 고양국제꽃박람회장을 지나 화정역을 거쳐 오후 6시에 행주산성에 도착한다. '행주가(街) 예술이야(夜)'를 즐긴 후 오후 9시에 행주산성에서 다시 출발해 고양관광정보센터로 되돌아오는 코스다. 시티가이드가 동행하며 요금은 3000원이다. 고양시티투어 홈페이지와 또는 전화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고양시티투어는 행사별 기획 코스 외에도 매주 금·토 10시~16시, 일요일 10시 30분~16시 30분 각각 다른 테마의 정기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고양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 닫겠다"던 홍준표 "이러다 제3지대 당 탄생"
- [특징주] 에코프로, 2차전지 헝가리 공장 착공에 강세
- 문재인의 멘탈은 ‘갑’…쥐어짜도 없는 ‘5년간 성취’
- 대웅제약 ‘펙수클루’ 1분기 매출 100억원 돌파 ‘쾌거’
- 공동제작으로 꾀하는 해외 진출…영리해지는 뮤지컬계
- 국민의힘, '법카 유용' 이재명 기소에 "엄중 책임 물어야"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文정부' 사드 배치 지연 의혹 일파만파…정황 속속 포착
- 가상의 이야기로 펼치는 현재의 담론…쏟아지는 SF 연극
- '시장이 상암까지…' 통영시, 스포츠마케팅 괄목할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