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막내' 방탄소년단 정국, 다재다능한 그룹 막내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다재다능한 그룹 막내 1위에 올랐다.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지난 3월 15일~4월 12일까지 "다재다능한 그룹 내 막내는?"이라는 주제의 투표를 진행했다.
해당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다재다능한 그룹 내 막내'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다재다능한 그룹 막내 1위에 올랐다.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지난 3월 15일~4월 12일까지 "다재다능한 그룹 내 막내는?"이라는 주제의 투표를 진행했다.
해당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다재다능한 그룹 내 막내' 1위를 차지했다. 그는 총 득표수 260만 7397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다재다능한 막내' 2위에는 엔하이픈 니키(13%), 3위에는 에이티즈 종호(11%), 4위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3%), 5위에는 에이비식스 이대휘(2%), 6위에는 슈퍼주니어의 규현(2%), 7위에는 아이브 이서(2%), 8위에는 세븐틴 디노(1%), 9위에는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1%), 10위에는 엔시티 지성(1%)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그는 최근 어린이병원에 10억 원을 기부했다.
서울대병원은 지난 14일 정국이 어린이병원에 기부금 10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아픈 아이들과 가족에게 일상을 선물하기 위한 것이다. 기부금은 저소득 가정 환아들과 가족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치료비와 통합케어센터 사업에 사용한다.
정국은 "아픔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웃을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사진 = 빅히트뮤직, 팬앤스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곤, 윤세아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백허그 포착
- "저놈만 나타나면"…백종원, 식당서 차가운 문전박대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미달이' 김성은, 6시간 걸린 코 재수술 대만족 "딱 원하는 대로 돼" (수준미달 김성은)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