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혼자 회사 차리려 했는데 박재범과…똑바로 해라" (더 시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한 제시가 박재범의 소속사에 새 둥지를 튼 사연을 전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타이거 JK와 제시가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한 제시가 박재범의 소속사에 새 둥지를 튼 사연을 전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타이거 JK와 제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박재범의 THE FRIENDS'로 특별하게 꾸며졌고, 타이거 JK와 제시가 출연해 무대와 함께 박재범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제시는 "모어비전 새로운 가수 제시다"라고 인사하며 "참 어색하다"라고 박재범을 향해 미소 지었다.
박재범도 "왜냐하면, 우리는 한국말로 '제시 씨' 이러지 않는다"고 말을 이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제시 씨가 회사들에서 러브콜 엄청 많이 받지 않았나"라며 지난 15일 자신의 회사 모어비전에 새 둥지를 튼 제시의 근황을 언급했다.
이에 제시는 "사실 혼자 회사를 차리려고 했었다. 그런데 해보니까 쉽지가 않더라. 저는 다 도전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에는 뭔가 (박)재범 씨와 새로운 시작을 해보고 싶었다. 똑바로 해"라고 박재범을 타박했고, 박재범은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답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겼다.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더 시즌즈' 두번째 시즌의 MC로는 잔나비 최정훈이 나선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곤, 윤세아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백허그 포착
- "저놈만 나타나면"…백종원, 식당서 차가운 문전박대
- '신혼' 티아라 소연, 명품 쌓아 완성한 럭셔리 인테리어 자랑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미달이' 김성은, 6시간 걸린 코 재수술 대만족 "딱 원하는 대로 돼" (수준미달 김성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