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간식 고민…‘농촌융복합제품’으로 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5월 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간식제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지역 농산물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제품 구매는 어려운 농촌 경제에 도움이 되는 착한 소비다"며 "다양한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 인증 제품을 입점 지원해 더 쉽고 품질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5일까지 제품별 2000원 할인 쿠폰 제공
농림축산식품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5월 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간식제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제품은 일정한 자격을 갖춘 농업인이 국산 농산물로 만든 제품으로 엄격한 전문가 심사를 거쳐 농식품부가 품질을 보증한다.
농식품부와 카카오는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제품을 홍보하고 소비자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중 카카오 채널에 접속 후 카카오 쇼핑 메이커스 푸드탭 내 ‘농촌융복합산업 제품 기획전(우리 농산물의 달콤한 변신)’에서 초코과자, 찐빵 등 6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별 2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지역 농산물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제품 구매는 어려운 농촌 경제에 도움이 되는 착한 소비다”며 “다양한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 인증 제품을 입점 지원해 더 쉽고 품질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최측근' 정진상, 구속 5개월 만에 보석 석방…"위치추적장치 부착"
- 尹·與 지지율 반등 30%대 회복…'돈 봉투' 의혹 野 4%p 하락
- "송영길 강제귀국? 시기상조…민주당서 알아서 압박, 검찰 더 나갈 필요 있나" [법조계에 물어보
- 김만배 "정진상과 의형제? 나이 50에 쉽나?…유동규에 호의로 1억"
- 이낙연, 정치 현안 메시지 재개…野 '돈봉투 의혹' 확산에 '역할론' 불 붙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