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시어머니, 아들 결혼식 당일에 오열" (효자촌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층 젊어진 MZ 출연자의 본격 '효 살이'가 시작 된다.
24일 첫 방송되는 ENA '효자촌2'에서는 1세대 아이돌 H.O.T. 이재원, 3세대 아이돌 워너원 윤지성, 대세 업자(?) 제이쓴까지 MZ 출연자들이 찐 효도를 보여주기 위해 효자촌에 입성한다.
5인 5색 효도로 대한민국을 효로 물들일 ENA '효자촌2' 1회는 24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한층 젊어진 MZ 출연자의 본격 ‘효 살이’가 시작 된다.
24일 첫 방송되는 ENA ‘효자촌2’에서는 1세대 아이돌 H.O.T. 이재원, 3세대 아이돌 워너원 윤지성, 대세 업자(?) 제이쓴까지 MZ 출연자들이 찐 효도를 보여주기 위해 효자촌에 입성한다.
첫 주자로 스마트폰 잠금이 풀릴 정도로 똑 닮은 제이쓴 모자가 등장했다. 제이쓴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갱년기를 힘들게 보낸 어머니를 위해 단둘이 모자가 파리 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를 밝히며, “나를 의지하지마!”라며 어머니의 나이 듦에 화를 냈던 속마음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제이쓴의 어머니는 눈맞춤 시간에서 “예쁘게 바라볼까요?”라며 다정하게 아들을 바라보다 “(이게)무슨 감정이죠?”라며 눈물을 보여 이제는 똥별이 아빠가 된 아들 제이쓴에 대한 속마음을 드러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홍현희는 “어머님이 결혼식 날, 숨겨진 사연이 있나 싶을 정도로 우셨는데 지금 생각해보면…”이라며 두 모자의 눈맞춤에 대한 소감을 밝힌다.
'효자촌’을 통해 처음으로 어머니를 공개한 배우 동현배는 흡사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효자선언서’를 발표하며 효자 대탄생을 예감하게 했으며, “아들은 나의 은하수”라는 동현배 어머니 역시 “하루 세 번 이상 전화하는 효심 깊은 아들을 세상에 자랑하고 싶어서 출연 결심을 했다”며 효자촌 2기의 ‘찐 효자’는 누가될 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뛰어난 미모와 패션감각이 있는 어머니와 함께 입주한 ‘효자촌의 막내’ 워너원 출신 윤지성은 ‘효자 선언서’를 발표하자 어머니는 “이건 간직했다가 며느리가 들어오면 줄 것”이라고 선언했다. 하지만 동현배와 제이쓴 어머니는 “요즘 그러면 며느리들 다 갈걸”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5인 5색 효도로 대한민국을 효로 물들일 ENA ‘효자촌2' 1회는 24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EN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놈만 나타나면"…백종원, 식당서 차가운 문전박대
- 이태곤, 윤세아와 핑크빛 기류…낚시 중 백허그 "이쪽을 봐" (도시횟집)[종합]
- '45세' 김종민, 깜짝 결혼 계획 발표? "내년에 할 것"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故 서세원, 사망 원인 보니…"병원 면접 보러온 간호사가 주사"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