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FA컵 결승행, 유러피언 트레블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잉글랜드 축구협회(FA)컵 결승에 진출했다.
맨시티는 23일(한국시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 잉글리시 FA컵'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준결승서 3-0 대승을 거뒀다.
이로써 FA컵 결승에 선착한 맨시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승자와 마지막 승부를 펼친다.
이번 시즌 FA컵 결승은 오는 6월 3일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잉글랜드 축구협회(FA)컵 결승에 진출했다.
맨시티는 23일(한국시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 잉글리시 FA컵’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준결승서 3-0 대승을 거뒀다.
이로써 FA컵 결승에 선착한 맨시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승자와 마지막 승부를 펼친다. 이번 시즌 FA컵 결승은 오는 6월 3일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맨시티는 이번 결승 진출로 유러피언 트레블을 노릴 수 있게 됐다.
맨시티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선두 아스날에 승점 5 뒤진 2위를 달리고 있으나 2경기를 덜 치른 상황이기 때문에 자력으로 순위 역전이 가능하다. 여기에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는 4강에 진출, 지난 시즌 우승 팀 레알 마드리드와 격돌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인비 첫 딸 순산 “둘이 병원 도착해 3명으로”
- 강풍을 이겨내는 이소미의 자세, 특급 노하우는?
- '시즌 첫 승' KIA 양현종, 역대 3번째 통산 160승 달성…정민철 1승 차 추격
- ‘황의조 골’ FC서울 슈퍼매치 완승…임영웅 팬들도 포착
- '좋은 먹잇감' 황희찬, 강등권 레스터 시티 골문도 여나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