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1박 2일' 딘딘, 고난도 미션에 "이거 못해" 녹화 중단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여섯 남자가 고난도 미션에 몸부림친다.
23일 오후 방송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고도의 단합력을 요구하는 역대급 난이도 게임이 펼쳐진다.
이 가운데 '인간 탑 쌓기 3종 세트' 등 다양한 미션 퍼레이드가 시작되고, 고난도 미션 수준에 멤버들은 온몸을 내던지는 투혼을 발휘하며 몸부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여섯 남자가 고난도 미션에 몸부림친다.
23일 오후 방송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고도의 단합력을 요구하는 역대급 난이도 게임이 펼쳐진다.
백제 감성을 가득 담은 충남 부여로 봄 출사 여행기를 떠난 멤버들은 실내 취침이 걸린 사진 찍기 미션을 마친 뒤 베이스캠프로 이동한다. 이어 저녁 식사 6인분이 걸린 저녁 식사 복불복을 마주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눈에 불을 켜고 게임에 임한다.
멤버들은 백제의 탑을 눈앞에 두고 저녁 식사 복불복 3라운드에 돌입, 시작 전부터 잔뜩 긴장한다. 긴장도 잠시 탑을 쌓는 순서를 정하는 등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태세를 전환한다고.
이 가운데 ‘인간 탑 쌓기 3종 세트’ 등 다양한 미션 퍼레이드가 시작되고, 고난도 미션 수준에 멤버들은 온몸을 내던지는 투혼을 발휘하며 몸부림친다.
모두가 온몸을 내던지는 투혼에도 상황은 순조롭게 흘러가지 않는다. 급기야 문세윤은 몸보다 입으로(?) 승부를 보는 멤버들을 향해 “입 좀 닫아”라며 충격 발언을 하고, 이에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달리기’가 필요한 또 다른 저녁 식사 복불복 게임에서 딘딘은 “이거 못해! 밤샌다”라며 급기야 녹화 중단 선언까지 하는 등 긴장감과 함께 폭소를 유발한다.
그 어느 때보다 환장(?)의 저녁 식사 복불복이 예상되는바, 고난도 미션 수준에 몸부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오후 6시 15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의 멘탈은 ‘갑’…쥐어짜도 없는 ‘5년간 성취’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눈만 뜨면 6살 딸 성폭행한 계부, 친모는 "그래도 남편과 다시 합칠 것"
- 강래구 구속영장 기각, 法 "증거인멸 단정 못 해"...검찰수사 제동
- "돌려차기 피해여성 하의, 단추 풀린 채 골반에 있었다" 옷 DNA 재검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