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미라클’ 발매
이세빈 2023. 4. 22. 15:38
그룹 오마이걸이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직접 작사한 팬송을 선물한다.
오마이걸은 22일 오후 6시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미라클’(Miracle)을 발매한다.
‘미라클’은 처음으로 오마이걸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8년 동안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마음을 녹인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공식 팬클럽 명인 ‘미라클’을 곡 제목으로 붙인 만큼 그 의미가 깊다.
여기에 신곡 녹음 현장과 함께 작사하는 오마이걸의 모습을 담아낸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된다고 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 4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오 마이 걸’(OH MY GIRL)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독보적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통해 확고한 컬러를 선보임과 동시에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미라클’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수홍, 친형과 법정다툼→문빈·서세원 갑작스런 사망 [이슈박스]
- [왓IS] ‘故 서세원 딸’ 서동주, 캄보디아 도착…“장례 절차 논의 중”
- ‘박수홍♥’ 김다예 “김용호, 법정서 나 보고 웃더라…피해자들이 우습냐”
- 이승기, 10년만 단독 콘서트 전회차 전석 매진
- [1초의 미장센] ‘퀸메이커’ 김희애, 실크 목줄을 끊다
- “많이 울었다” 방탄소년단 RM도 감동한 지민 ‘픽’ 영화 ‘코코’ [IS추천]
- EPL 이적설 계속… “AV·마요르카서 최다 MOM·키패스·드리블” 집중 분석까지
- “화려한 라인업” 클린스만, 지단·모리뉴와 UEFA 자문위원 위촉
- UFC 최강 타격가 vs 레슬러 맞대결 열린다
- [IS 피플] 나균안이라고 쓰고 '에이스'라고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