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동에서 만나요! 전북, 3년 만에 클럽하우스 오픈… 팬 소통 강화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현대모터스FC가 3년 만에 클럽하우스에서도 팬들과 함께 한다.
전북은 오는 24일(월)부터 클럽하우스를 팬들에게 개방하고 A팀 훈련을 공개한다.
과거 전북 클럽하우스는 팬들에게 개방돼 훈련 참관과 스킨십 등 다양한 팬 활동과 소통의 공간이었다.
이번 전북현대 클럽하우스 개방을 통해 팬들은 조규성, 백승호, 송민규 등 주요 선수들의 훈련을 가까이서 참관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전북현대모터스FC가 3년 만에 클럽하우스에서도 팬들과 함께 한다.
전북은 오는 24일(월)부터 클럽하우스를 팬들에게 개방하고 A팀 훈련을 공개한다.
과거 전북 클럽하우스는 팬들에게 개방돼 훈련 참관과 스킨십 등 다양한 팬 활동과 소통의 공간이었다. 하지만 지난 2020년부터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부인 출입이 어려웠다.
전북은 최근 코로나19로부터 일상을 되찾아 가는 시기인 만큼 클럽하우스도 예전처럼 다시 개방했다. 팬들이 경기장 밖에서도 선수단을 응원하고 만날 수 있도록 이 같은 결정을 했다.
이번 전북현대 클럽하우스 개방을 통해 팬들은 조규성, 백승호, 송민규 등 주요 선수들의 훈련을 가까이서 참관할 수 있다. 훈련이 끝나면 선수단과 스킨십도 가능하다.
클럽하우스 개방은 A팀 훈련 스케줄을 기준으로 훈련 시작 1시간 전부터 훈련 종료 뒤 1시간까지 오픈 예정이다. 훈련 참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병길 대표는 "클럽하우스에 많은 팬분들이 오셔서 선수단에게 응원의 힘을 전해주길 바란다"며 "최근 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죄송하다. 클럽하우스가 팬들의 휴식 공간이 되고 팬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전북현대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토트넘 시절부터 익숙한’ 웸블리로, 에릭센 이 갈았다 “세비야전과 다를 것” - 풋볼리스트(
- [공식발표] 토트넘, ‘장부조작 혐의 항소심 패소’ 파라티치 단장과 결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 따로 안 찾는 이유, ‘동료 폭행’ 마네 영입해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부천, 수제 캔커피 제조 업체 ‘코스모스’와 공식 업무 협약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마포구 메시’ 뜬다… 슈퍼매치 ‘쿠플픽’ 선정되며 볼거리 가득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