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회관, 가맹 사업 착수…한국축산데이터와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월 말 정보공개서를 등록하고 가맹사업을 시작한 미래회관은 최근 한국축산데이터와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팜스플랜미트'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팜스플랜미트'는 한국축산데이터의 가축 디지털 헬스케어 '팜스플랜'으로 생산한 프리미엄 돼지고기다.
미래회관 측은 "팜스플랜의 검증된 돈육과 미래회관의 숙성 비법을 거쳐 더욱 맛있는 숙성돼지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한편 안정적인 유통망도 구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말 정보공개서를 등록하고 가맹사업을 시작한 미래회관은 최근 한국축산데이터와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팜스플랜미트’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팜스플랜미트’는 한국축산데이터의 가축 디지털 헬스케어 ‘팜스플랜’으로 생산한 프리미엄 돼지고기다.
팜스플랜은 축사에 설치한 CCTV를 통해 24시간 가축을 모니터링하고 인공지능(AI)으로 분석한 데이터와 전담 수의사의 맞춤 관리로 가축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래회관 측은 “팜스플랜의 검증된 돈육과 미래회관의 숙성 비법을 거쳐 더욱 맛있는 숙성돼지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한편 안정적인 유통망도 구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장육 사업까지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최측근' 정진상, 구속 5개월 만에 보석 석방…"위치추적장치 부착"
- 尹·與 지지율 반등 30%대 회복…'돈 봉투' 의혹 野 4%p 하락
- "송영길 강제귀국? 시기상조…민주당서 알아서 압박, 검찰 더 나갈 필요 있나" [법조계에 물어보
- 김만배 "정진상과 의형제? 나이 50에 쉽나?…유동규에 호의로 1억"
- '돈봉투 의혹'으로 뒤숭숭한데 '민형배 복당'?…민주당의 딜레마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