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신혜성, KBS 출연정지..라비는 출연제한 [공식]
김지혜 2023. 4. 21. 16:54
KBS가 음주운전으로 재판을 받은 배우 김새론과 그룹 신화 멤버 신혜성에게 출연 정지를 결정했고, 병역법을 위반한 가수 라비에게는 한시적 출연 제한을 내렸다.
21일 KBS 관계자는 일간스포츠에 “이날 열린 방송출연규제심사위원회에서 김새론,신혜성,라비의 출연 규제를 심사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김새론, 신혜성에게 방송 출연 정지 조치를 취했으며, 라비에 대해서는 한시적 출연 제한 조치를 결정했다”면서 “라비는 현재 진행중인 재판 결과 여부에 따라 출연 제한 조치가 방송 출연 정지로 변경되거나, 해제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 인근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차량을 몰다 사고를 낸 혐의로 최근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신혜성은 지난해 10월, 서울 강남구의 한 음식점에서 술을 마신뒤 다른 사람의 차량을 몰다 적발돼 최근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라비도 병역법을 위반한 혐의로 최근 징역 2년을 구형받았다.KBS는 공식 홈페이지와 웨이브 등 OTT 플랫폼에서 라비가 출연한 ‘1박2일 시즌4’ 회차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미스트롯2’ 홍지윤 “소속사에 가처분 신청..‘화밤’도 하차” [인터뷰]
- [왓IS] 서동주, 캄보디아行? “서세원 장례 절차 논의 중”
- [왓IS] 육군, 제이홉 입대 특혜설에 “유명인이라 사고 우려, 오해 말았으면”
- 송중기, ♥케이티와 이탈리아서 포착… 선명해진 D라인
- ‘비자급 발급 항소심’ 유승준 “따져보지도 않고 ‘병역기피’ 인민재판 하듯”
- [IS 이슈] '학폭 논란' 김유성, 드디어 용서 받았다
- "누구보다 열정 넘치던 친구였는데…" 아스트로 문빈, 하늘의 별 되다
- 방시혁, 욕실 9개 美 LA 대저택 구입… 350억 원 상당
- [스타일 IS리포트] 아직도 엄마가 사준 팬티? NO! 남자 팬티, 패션 중심에 서다
- "나아갈 방향 함께 고민" 김연경, 배구 국가대표 어드바이저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