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측 "'홍김동전·슈돌' 등 9개 프로그램 폐지? 결정된 바 없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가 '홍김동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9개 프로그램을 폐지한다는 보도를 공식 부인했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KBS가 낮은 화제성과 시청률 등을 이유로 오는 5월29일 KBS 1TV '자연의 철학자들' '단짝' '예썰의 전당' '노래가 좋아', KBS 2TV '홍김동전' '노머니 노아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틀트립2' '걸어서 환장 속으로' 등 9개 프로그램을 폐지한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KBS가 '홍김동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9개 프로그램을 폐지한다는 보도를 공식 부인했다.
KBS는 21일 "이날 일부 매체에서 보도한 프로그램 폐지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KBS는 시청자들에게 보다 나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수시로 편성의 조정이나 개편을 하고 있으나, 현재 특정 프로그램의 폐지 및 편성 변경에 대해 전혀 결정된 바 없다"고 폐지설에 선을 그었다.
또한 KBS 측은 "더 이상의 근거 없는 루머 확산이나 추측성 보도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다각도로 엄중히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KBS가 낮은 화제성과 시청률 등을 이유로 오는 5월29일 KBS 1TV ‘자연의 철학자들’ ‘단짝’ ‘예썰의 전당‘ ‘노래가 좋아’, KBS 2TV ‘홍김동전’ ‘노머니 노아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틀트립2’ ‘걸어서 환장 속으로’ 등 9개 프로그램을 폐지한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KBS 특정 프로그램의 폐지 및 편성 변경 보도에 관한 입장.
알려드립니다.
오늘 일부 매체에서 보도한 프로그램 폐지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KBS는 시청자들에게 보다 나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수시로 편성의 조정이나 개편을 하고 있으나, 현재 특정 프로그램의 폐지 및 편성 변경에 대해 전혀 결정된 바 없습니다.
더 이상의 근거 없는 루머 확산이나 추측성 보도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다각도로 엄중히 대응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23살 연하 재혼 아내 혼절…"8세 딸, 父 사망 몰라"
- "신기루, 쇠몽둥이 맞아 병원行"…풍자가 알린 근황
- 김동현, 하루아침에 하반신 마비…재활 근황 공개 "힘 아예 안 들어가" (실화탐사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이해인, 옷 벗고 연주해 떡상했는데…불만 솔직 토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